자유게시판

친구 지멜좀 가입시키려 핶는데..

t
2010-11-14 21:14:33 조회 189
google.JPG

ㅋㅋㅋㅋ



저거 치다가


틀렸댄다 ㅋㅋㅋㅋㅋ


순간 저게 상형문잔가..? 하고 봤단다 ㅋㅋㅋ


근데 난 봐도 모라고 써진건지 모르겠는데..누가좀 알려줄사람?ㅇㅇ?

첨부 이미지

google.JPG

댓글 (8)

2010-11-14
저걸 해독하려고 하다니
2010-11-14
그냥 잘 못치면 다른거 나온다 그렇게 해
H
2010-11-14
 ren으로시작하는듯
2010-11-14
야 그리고 첫글자를 어떻게 y로 읽냐 ㅋㅋ
딱봐도 r이구만
tE^XD2010-11-14
rem으로 시작하는거 아늬냐?
2010-11-14
내가 해독한건 물론 틀리겠지만
remmutzens
D
2010-11-14

remmutzens아늬냐?

2010-11-14
remnutzens
제목
아까 순간적으로 넥원이랑 베가둘중하나 (1)
아까 순간적으로 넥원이랑 베가둘중하나 (1)
··
근데 좆재진 뭐함 ??근데 좆재진 뭐함 ?? (2)
근데 좆재진 뭐함 ??근데 좆재진 뭐함 ?? (2)
··
친구 지멜좀 가입시키려 핶는데..친구 지멜좀 가입시키려 핶는데.. (8)
친구 지멜좀 가입시키려 핶는데..친구 지멜좀 가입시키려 핶는데.. (8)
··
내일은 디자이어가 뜰거야!
내일은 디자이어가 뜰거야!
··
나 만나고 싶은 사람 있냐 ?? (4)
나 만나고 싶은 사람 있냐 ?? (4)
··
내가 지금 이럴 때가 아닌데 (5)
내가 지금 이럴 때가 아닌데 (5)
··
아갑자기 마음에 짜증의파문이 인다 (4)
아갑자기 마음에 짜증의파문이 인다 (4)
··
십덕에서 나 만나고 싶어하는 애 읶냐? (5)
십덕에서 나 만나고 싶어하는 애 읶냐? (5)
··
그냥 쿨하게 모토로이 지금 팔아버려야겠다 시발 (1)
그냥 쿨하게 모토로이 지금 팔아버려야겠다 시발 (1)
··
버산이 나 만나주면 인증깐다 (4)
버산이 나 만나주면 인증깐다 (4)
··
콩익인데... (2)
콩익인데... (2)
··
놀아야지놀아야지
놀아야지놀아야지
··
씨발 무심한 씹덕새끼들아 (13)
씨발 무심한 씹덕새끼들아 (13)
··
야이 버스안왔냐? (1)
야이 버스안왔냐? (1)
··
테미안 (13)
테미안 (13)
··
여우~ (6)
여우~ (6)
··
06후반~08초기 까지가 폰텍 쩔었음 . (5)
06후반~08초기 까지가 폰텍 쩔었음 . (5)
··
짐승 질문 좀 ㅇㅇ (4)
짐승 질문 좀 ㅇㅇ (4)
··
내일 출근하기시러 ㅜ (2)
내일 출근하기시러 ㅜ (2)
··
이쯤에서 테인증 보고 싶은 애들 읶냐? (1)
이쯤에서 테인증 보고 싶은 애들 읶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