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dwKWtQ74OiQ?fs=1&hl=ko_KR" />http://www.youtube.com/v/dwKWtQ74OiQ?fs=1&hl=ko_K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width="480" height="385" />
이런게 진짜 부르기 힘든노래 ㅇㅇ
댓글 (2)
그래서 보아가 대단한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