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글렌이 죽었슴다--;

2010-11-15 00:47:38 조회 173
glenn1.jpgglenn2.jpg




시발 그림이 이다지도 변하면 어떻게 알아먹으라는거냐


68권까지 있고 이제 겨우 10권인데 애새끼가 저래돼서 누가 누군지 모르겠다


그나마 얘만 동양인이라 구별할 수 있을 정도네 샹샹샹

첨부 이미지

glenn1.jpg
glenn2.jpg
윃윃

댓글 (6)

2010-11-15
이게뭔 양키센스 만화임?
2010-11-15
워킹데드
tE^XD2010-11-15
ㅁㄴㅇㄹ..으악..안되!!글렌 ㅠㅜ
2010-11-15
아니 죽었다는건 아니고. 아직 내가 본데에선 안죽었는데 그림이 너무 변했다고
tE^XD2010-11-15
그르니까..그림보구 좌절...ㅠㅠ...글렌... 영화선 그정돈 아니게
2010-11-15
ㅇㅇ 초반엔 좀 그래도 풋풋한 동양인 같았는데 밑에 그림은 완전 찬호파크야
제목
형 왔다 야한얘기 해줄까?
형 왔다 야한얘기 해줄까?
··
(4)
(4)
··
강대성 죽었네
강대성 죽었네
··
이머리임이머리임 (1)
이머리임이머리임 (1)
··
여자친구가 이머리 하래여자친구가 이머리 하래 (3)
여자친구가 이머리 하래여자친구가 이머리 하래 (3)
··
씨크릿가든 현빈머리 (2)
씨크릿가든 현빈머리 (2)
··
싀발 이제 눈팅도 안하네 (4)
싀발 이제 눈팅도 안하네 (4)
··
눈팅 쩌넹눈팅 쩌넹 (1)
눈팅 쩌넹눈팅 쩌넹 (1)
··
글렌이 죽었슴다--;글렌이 죽었슴다--; (6)
글렌이 죽었슴다--;글렌이 죽었슴다--; (6)
··
======================샤따내림====================== (2)
======================샤따내림====================== (2)
··
살짝 잠이 오는데, (2)
살짝 잠이 오는데, (2)
··
진짜 부르기 힘든노래는 ... (2)
진짜 부르기 힘든노래는 ... (2)
··
수능 4일 남았다. (2)
수능 4일 남았다. (2)
··
낼 월욜이라 다 가셧음? (3)
낼 월욜이라 다 가셧음? (3)
··
잠온다 버뜨
잠온다 버뜨
··
바다 - MAD (3)
바다 - MAD (3)
··
잘자라 십덕쿵들 (2)
잘자라 십덕쿵들 (2)
··
주말에 한 일... (7)
주말에 한 일... (7)
··
아하 (16)
아하 (16)
··
병신들이네 (1)
병신들이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