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화요일까지 쉬라고 해놓구선 씹색휘 같은것들이

 

아침에 쳐 자빠져 자고 잇는데 출근하라고 하냉.........................

 

아 좆같아서 기분이 홀리 셋이닷

 

월요일 아침부터 쌍욕해서 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