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우옹 잇음?

2010-11-15 10:00:21 조회 171
나에요.JPG




ㅇㅇ?

첨부 이미지

나에요.JPG
핡ㅇ

댓글 (15)

2010-11-15

네?

2010-11-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1-15
안심100 한달 돌려막기 하고 있는데 

프리존을 가입하고 싶네요.


근데 디노는 4개 제한,

소리바다는 지난주에 달림

코마스는 프리존이 안뜸...


프리존으로 GP 가입할 수 있는 방법 없음요?

아니면 다른 이벤트라도 조언 좀...
2010-11-15
소리바다 3500gp 짜리 지난주에 햇나여?
2010-11-15
ㅇㅇㅇ 7일에 달려서 방금 3,500gp 받았음요 
2010-11-15
맥스콘이랑 북앤 전부다 같은 소리바다라서 프리존 가입이 안되는득
2010-11-15
소리바다&코마스랑 소리바다랑 다른곳일텐데..

북앤라이프쪽 찾아보세여 안되면 프리존 무료체험으로 0원유지 하셈 ㅎㅎ
2010-11-15
프리존 무료체험은 어디로 가면 되나여?
2010-11-15
zzzzzzzzzzzzzzzzzzzzzzzz
2010-11-15
무료체험은 티월드 -> 사용중인 ㅓㅅ비스 가면 팝업뜸
2010-11-15
아~ 뜨네 ㅋㅋㅋ


감사여 ㅇㅇ
2010-11-15
근데 이거 무료체험 가입해도 

와퍼나 KFC같은 이벤은 달려지나여?
2010-11-15
ㅇㅇ
2010-11-15
감사감사 
2010-11-15
레벨 돋네..
제목
여우옹 잇음?여우옹 잇음? (15)
여우옹 잇음?여우옹 잇음? (15)
··
조용한데 (1)
조용한데 (1)
··
아마_안될거야아마_안될거야 (1)
아마_안될거야아마_안될거야 (1)
··
술이안깨네
술이안깨네
··
헐? 나골드번호 3순위임 (2)
헐? 나골드번호 3순위임 (2)
··
입덕 ㅇㅇ (3)
입덕 ㅇㅇ (3)
··
야이 손시렵 (2)
야이 손시렵 (2)
··
출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출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월요일ㅋㅋㅋㅋ (1)
월요일ㅋㅋㅋㅋ (1)
··
골드번호 안됐다 ㅋㅋ (2)
골드번호 안됐다 ㅋㅋ (2)
··
벌써 11월 절반이 갔음.. (1)
벌써 11월 절반이 갔음.. (1)
··
아 ㅅㅂ 존나 입에서 쌍욕 나오는 일주일이닷. (1)
아 ㅅㅂ 존나 입에서 쌍욕 나오는 일주일이닷. (1)
··
아침부터 정덕이네. (1)
아침부터 정덕이네. (1)
··
야이 즤금 버스안 (4)
야이 즤금 버스안 (4)
··
월요일이다. (1)
월요일이다. (1)
··
도. (3)
도. (3)
··
아우 월요일인데다 춥기까지 하다
아우 월요일인데다 춥기까지 하다
··
헐 월요일임
헐 월요일임
··
일하자 (2)
일하자 (2)
··
==============샷다 업==============
==============샷다 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