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나면서 안켜지냐? 삐빅~


아님 삐비빅? 아님 삑삑삑삑삑삑삑?


로고뜨고 안넘어가는거냐


아님 메인보드 로고도 안뜨고 그냥 키면 까만화면만 나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