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모십인거같아서 계속 새글로 써준당
나 존나 착함
하튼 소리도 전혀 안나고 그냥 까만화면이라는거지??
팬은 다 돌아가는지 확인해보고
아무소리도 안나는거면
램잇자나 그걸 다 빼서 지우개로 슬슬 문질러 금속면을..
그담에 다시 껴서 해봐
시발 모십인거같아서 계속 새글로 써준당
나 존나 착함
하튼 소리도 전혀 안나고 그냥 까만화면이라는거지??
팬은 다 돌아가는지 확인해보고
아무소리도 안나는거면
램잇자나 그걸 다 빼서 지우개로 슬슬 문질러 금속면을..
그담에 다시 껴서 해봐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