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히 나 좀전에 일어나서 이제 밥무글라공~~~~~~~~~~~~~~~~~~~~~~~~~~~
수요일부터 출근하는데
실컷 읭여라이프를 즐겨야즤
대구에 있는 짜근 건축회사에욤. 월급은 100도 못받지만ㅋ아직 학교도 졸업하기전이고.. 일도 아에 쌩판몰라서 경험쌓고, 배우는 맘으로 다니라고 마마몬께서 말씀하셔뜸
축하해 칭구!
ㅊㅋ!
댓글 (11)
커피물은 85ml임니다
대구에 있는 짜근 건축회사에욤. 월급은 100도 못받지만ㅋ
아직 학교도 졸업하기전이고.. 일도 아에 쌩판몰라서 경험쌓고, 배우는 맘으로 다니라고 마마몬께서 말씀하셔뜸
축하해 칭구!
ㅊ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