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그뜰 밥은 묵엇냐?

2010-11-15 15:10:39 조회 247
100506_sakumkun.jpg

히히 나 좀전에 일어나서 이제 밥무글라공~~~~~~~~~~~~~~~~~~~~~~~~~~~

수요일부터 출근하는데

실컷 읭여라이프를 즐겨야즤

 

첨부 이미지

100506_sakumkun.jpg

댓글 (11)

H
2010-11-15
와!합격축하
커피물은 85ml임니다
2010-11-15
어디로 붙음?
2010-11-15
ㅊㅋㅊㅋ
이해리2010-11-15
녹차 좀 타와봐라
2010-11-15

대구에 있는 짜근 건축회사에욤. 월급은 100도 못받지만ㅋ
아직 학교도 졸업하기전이고.. 일도 아에 쌩판몰라서 경험쌓고, 배우는 맘으로 다니라고 마마몬께서 말씀하셔뜸

2010-11-15
취직됨여? ㅊㅋㅊㅋㅊㅋ
HungryJack's2010-11-15

축하해 칭구!

2010-11-15

ㅊㅋ!

2010-11-15
다들 감샥마샤욤 갑자기 훈훈돋네 . ㅋ
Q
2010-11-15
난 안ㅊㅋ

:D
2010-11-15
오래만이네요,
제목
이일발정신차려라 (3)
이일발정신차려라 (3)
··
어제 롤리팝 목각 오늘 사겠다고 한 양반이 연락이 읍다 (3)
어제 롤리팝 목각 오늘 사겠다고 한 양반이 연락이 읍다 (3)
··
아돈팀들무서워 (3)
아돈팀들무서워 (3)
··
야근데아냥 (8)
야근데아냥 (8)
··
돈벌신 주변 근무자들 조심하셈 (3)
돈벌신 주변 근무자들 조심하셈 (3)
··
두달에한번들어오던 십덕이엿는데 (2)
두달에한번들어오던 십덕이엿는데 (2)
··
야이 돈벌 존나 무서움 (3)
야이 돈벌 존나 무서움 (3)
··
음 ㅇㅇ음 ㅇㅇ (6)
음 ㅇㅇ음 ㅇㅇ (6)
··
십덕이 커져서 디씨처럼 막.. 사무실도 잡고 알바고용하면 우즈케?십덕이 커져서 디씨처럼 막.. 사무실도 잡고 알바고용하면 우즈케? (10)
십덕이 커져서 디씨처럼 막.. 사무실도 잡고 알바고용하면 우즈케?십덕이 커져서 디씨처럼 막.. 사무실도 잡고 알바고용하면 우즈케? (10)
··
근데 돈벌이랑 얃얃이랑 (6)
근데 돈벌이랑 얃얃이랑 (6)
··
나문뜩 소름끼쳣음 (9)
나문뜩 소름끼쳣음 (9)
··
리락쿠마는 일하느라 바쁜가? 이거봐봐랑 (7)
리락쿠마는 일하느라 바쁜가? 이거봐봐랑 (7)
··
너그뜰 밥은 묵엇냐?너그뜰 밥은 묵엇냐? (11)
너그뜰 밥은 묵엇냐?너그뜰 밥은 묵엇냐? (11)
··
사이도님이 십덕에서는 존나 친절한 ㅂㅌ지만
사이도님이 십덕에서는 존나 친절한 ㅂㅌ지만
··
라스가 본 십덕인물기를보고 (4)
라스가 본 십덕인물기를보고 (4)
··
홍시마시따 ㅋ (2)
홍시마시따 ㅋ (2)
··
내가 실제로 본 연불은 (2)
내가 실제로 본 연불은 (2)
··
어떤 ㅈ새기가 p2p라도 돌리나,
어떤 ㅈ새기가 p2p라도 돌리나,
··
간만에 다시쓰는 실제로본 십덕들_인상평가 (7)
간만에 다시쓰는 실제로본 십덕들_인상평가 (7)
··
우아 ㅋㅋ 오리넷 바꼈넹?우아 ㅋㅋ 오리넷 바꼈넹? (6)
우아 ㅋㅋ 오리넷 바꼈넹?우아 ㅋㅋ 오리넷 바꼈넹?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