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뜬금없는 생각이긴한데 ㅋㅋㅋㅋㅋ
그분 사장님 밑으로 ..................
다들 각 게시판 담당 알바로
와 그럼 난 댓글돌이 할랭 ㅋㅋ
난 놀고먹는 병맛전당 관리자
댓글 (10)
십덕도 하고 돈도 벌고 우앙......
와 그럼 난 댓글돌이 할랭 ㅋㅋ
난 놀고먹는 병맛전당 관리자
아무도 광고를 눌러주지않아 파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