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십덕이 커져서 디씨처럼 막.. 사무실도 잡고 알바고용하면 우즈케?

2010-11-15 15:21:32 조회 175
크기변~1.PNG

갑자기 뜬금없는 생각이긴한데 ㅋㅋㅋㅋㅋ

그분 사장님 밑으로 ..................

다들 각 게시판 담당 알바로

 

 

 

 

 

 

 

 

 

 

 

 

 

 

 

 

 

첨부 이미지

크기변~1.PNG

댓글 (10)

이해리2010-11-15
그럼 돚거는 익명게시판 관리자냐
2010-11-15
그럼 알바만 맨날 까이는거냐?
Q
2010-11-15
토템이 계쏚돌고인네영ㅋ

:D
2010-11-15
나도 백수를 면하겠ㅈ?
H
2010-11-15
와 일자리가생겼다.
2010-11-15
ㅋㅋㅋㅋㅋㅋㅋㅋ
십덕도 하고 돈도 벌고 우앙......
2010-11-15

와 그럼 난 댓글돌이 할랭 ㅋㅋ

2010-11-15

난 놀고먹는 병맛전당 관리자

2010-11-15
그분이 귀찮아서 홈피 폐쇄할듯
2010-11-15
하지만 그분은 십덕이 성장 햇음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광고를 눌러주지않아 파산.
제목
이일발정신차려라 (3)
이일발정신차려라 (3)
··
어제 롤리팝 목각 오늘 사겠다고 한 양반이 연락이 읍다 (3)
어제 롤리팝 목각 오늘 사겠다고 한 양반이 연락이 읍다 (3)
··
아돈팀들무서워 (3)
아돈팀들무서워 (3)
··
야근데아냥 (8)
야근데아냥 (8)
··
돈벌신 주변 근무자들 조심하셈 (3)
돈벌신 주변 근무자들 조심하셈 (3)
··
두달에한번들어오던 십덕이엿는데 (2)
두달에한번들어오던 십덕이엿는데 (2)
··
야이 돈벌 존나 무서움 (3)
야이 돈벌 존나 무서움 (3)
··
음 ㅇㅇ음 ㅇㅇ (6)
음 ㅇㅇ음 ㅇㅇ (6)
··
십덕이 커져서 디씨처럼 막.. 사무실도 잡고 알바고용하면 우즈케?십덕이 커져서 디씨처럼 막.. 사무실도 잡고 알바고용하면 우즈케? (10)
십덕이 커져서 디씨처럼 막.. 사무실도 잡고 알바고용하면 우즈케?십덕이 커져서 디씨처럼 막.. 사무실도 잡고 알바고용하면 우즈케? (10)
··
근데 돈벌이랑 얃얃이랑 (6)
근데 돈벌이랑 얃얃이랑 (6)
··
나문뜩 소름끼쳣음 (9)
나문뜩 소름끼쳣음 (9)
··
리락쿠마는 일하느라 바쁜가? 이거봐봐랑 (7)
리락쿠마는 일하느라 바쁜가? 이거봐봐랑 (7)
··
너그뜰 밥은 묵엇냐?너그뜰 밥은 묵엇냐? (11)
너그뜰 밥은 묵엇냐?너그뜰 밥은 묵엇냐? (11)
··
사이도님이 십덕에서는 존나 친절한 ㅂㅌ지만
사이도님이 십덕에서는 존나 친절한 ㅂㅌ지만
··
라스가 본 십덕인물기를보고 (4)
라스가 본 십덕인물기를보고 (4)
··
홍시마시따 ㅋ (2)
홍시마시따 ㅋ (2)
··
내가 실제로 본 연불은 (2)
내가 실제로 본 연불은 (2)
··
어떤 ㅈ새기가 p2p라도 돌리나,
어떤 ㅈ새기가 p2p라도 돌리나,
··
간만에 다시쓰는 실제로본 십덕들_인상평가 (7)
간만에 다시쓰는 실제로본 십덕들_인상평가 (7)
··
우아 ㅋㅋ 오리넷 바꼈넹?우아 ㅋㅋ 오리넷 바꼈넹? (6)
우아 ㅋㅋ 오리넷 바꼈넹?우아 ㅋㅋ 오리넷 바꼈넹?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