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여름떄 애들하고 존나 촌에 계곡에놀러갔음
친구새끼 술병돋게나서 막4시간동안토하고탈진 ㅡㅡ
안되겠다싶어서 엠뷸부름
존나 정신멀쩡한새끼가 나랑 친구새끼하나
그래서 술병돋은놈이랑 3명에서 병원감 뒷정리 애들한테부탁하고
병원존나존나멈 ㅡㅡ
밤이라서 정신없음에도 먼게느껴짐 그리고 긴급한순간(그때는 진짜친구가 뒤질려고해서)이라 시간이더안감
도착해서 친구안정취하고 다른놈이병원비냄 ㅡㅡ 6천원인가?
병원비걔가 다낸게 미안해서 내가 올떄아침에 택시비냄
2만7천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인생에 택시그리비싸게준적첨임 6천원치도안타본듯혼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도그런데
가따와떠니이씹새끼들이 술더처먹고 토는하나도안치우고 이불도안치우고 다기절해서
내가정리할뻔했는데 정리는안함다행히 존나지랄해서 지들이함
뭐간단한건도왓지만..........
토는안치우고도망갈려다가 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