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윈7 할당량

2010-11-15 20:13:52 조회 130
윈7.JPG

얼마 안먹음

첨부 이미지

윈7.JPG

댓글 (3)

2010-11-15
1기가갖곤 모질람

2010-11-15
음... 난 4기가로 하려했는데 512 4개 박아놔서 ㅅㅂ
2010-11-15
어차피 64비트 아니면..
제목
아 하기싫어! (4)
아 하기싫어! (4)
··
정덕 쩌네 ㅋ
정덕 쩌네 ㅋ
··
박주영 월드컵 프리킥 또 넣었네 ㅋ
박주영 월드컵 프리킥 또 넣었네 ㅋ
··
오리 로고 바꼈네
오리 로고 바꼈네
··
야이 ㅅㅂ 존나 멍청돋냉
야이 ㅅㅂ 존나 멍청돋냉
··
애드랑 혹시 gs나 패마꺼 기프티콘 쏠사람 지금쏴라 (2)
애드랑 혹시 gs나 패마꺼 기프티콘 쏠사람 지금쏴라 (2)
··
뽐덕의 위엄
뽐덕의 위엄
··
박태환이 동메달 땃음 (2)
박태환이 동메달 땃음 (2)
··
너거들 윈7깔떄 usb부팅했냐? 콘돔 구웠냐? (4)
너거들 윈7깔떄 usb부팅했냐? 콘돔 구웠냐? (4)
··
비타 500 먹을 십덕? (3)
비타 500 먹을 십덕? (3)
··
핡 쪽지 확인졈 (1)
핡 쪽지 확인졈 (1)
··
그 게임 시발 존나 중요한게 (1)
그 게임 시발 존나 중요한게 (1)
··
그분 오리 로고 ㅇㅇ그분 오리 로고 ㅇㅇ (6)
그분 오리 로고 ㅇㅇ그분 오리 로고 ㅇㅇ (6)
··
야이 연달 저거 게임 (2)
야이 연달 저거 게임 (2)
··
마트왔다
마트왔다
··
김정우 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김정우 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십덕에서 2004-1004 응모한 사람 있지 않음? (3)
십덕에서 2004-1004 응모한 사람 있지 않음? (3)
··
윈7 할당량윈7 할당량 (3)
윈7 할당량윈7 할당량 (3)
··
부당거래 vs 언스토퍼블 (5)
부당거래 vs 언스토퍼블 (5)
··
로스 (4)
로스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