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분 오리 로고 ㅇㅇ

2010-11-15 20:35:33 조회 192
오리 거의 완성.jpg


지난번 스탈이 더 나음 ㅇㅇ



그래서 잉여짓 좀 해씀

첨부 이미지

오리 거의 완성.jpg
핡ㅇ

댓글 (6)

2010-11-15
어 이게 더 괜찮네
근데 이거 지금 벡터이미지 아니지?
2010-11-15
벡터가 뭔데?? 


2010-11-15
아니 그거..
플래시나 일러스트로 만들면 이미지가 벡터이미지가 되서 픽셀이 아니라 확대해도 안깨지고 거시기한거..
근데 좆만한 로고라서 관계없을듯
2010-11-15
암튼 포토샵으로 삽질하고

600 * 300으로 만들었어 ㅇㅇ
2010-11-15
니가 메인화면 캡쳐하다 저거 붙여봐라 어울리나..
2010-11-15
아 시발 찌그러지네 좆같네
제목
아 하기싫어! (4)
아 하기싫어! (4)
··
정덕 쩌네 ㅋ
정덕 쩌네 ㅋ
··
박주영 월드컵 프리킥 또 넣었네 ㅋ
박주영 월드컵 프리킥 또 넣었네 ㅋ
··
오리 로고 바꼈네
오리 로고 바꼈네
··
야이 ㅅㅂ 존나 멍청돋냉
야이 ㅅㅂ 존나 멍청돋냉
··
애드랑 혹시 gs나 패마꺼 기프티콘 쏠사람 지금쏴라 (2)
애드랑 혹시 gs나 패마꺼 기프티콘 쏠사람 지금쏴라 (2)
··
뽐덕의 위엄
뽐덕의 위엄
··
박태환이 동메달 땃음 (2)
박태환이 동메달 땃음 (2)
··
너거들 윈7깔떄 usb부팅했냐? 콘돔 구웠냐? (4)
너거들 윈7깔떄 usb부팅했냐? 콘돔 구웠냐? (4)
··
비타 500 먹을 십덕? (3)
비타 500 먹을 십덕? (3)
··
핡 쪽지 확인졈 (1)
핡 쪽지 확인졈 (1)
··
그 게임 시발 존나 중요한게 (1)
그 게임 시발 존나 중요한게 (1)
··
그분 오리 로고 ㅇㅇ그분 오리 로고 ㅇㅇ (6)
그분 오리 로고 ㅇㅇ그분 오리 로고 ㅇㅇ (6)
··
야이 연달 저거 게임 (2)
야이 연달 저거 게임 (2)
··
마트왔다
마트왔다
··
김정우 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김정우 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십덕에서 2004-1004 응모한 사람 있지 않음? (3)
십덕에서 2004-1004 응모한 사람 있지 않음? (3)
··
윈7 할당량윈7 할당량 (3)
윈7 할당량윈7 할당량 (3)
··
부당거래 vs 언스토퍼블 (5)
부당거래 vs 언스토퍼블 (5)
··
로스 (4)
로스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