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불의 표현을빌려쓰자면
니들 자꾸 개소리까면 강냉이추수해버린다
관리들잘해라
그긔나와라오바
아니라고해줘ㅠ
무진장이새기랑 비교대상이됫다는게
존나기분나쁘다
ㅇㅇ
이승기가 부릅니다 --- 그래서 어쩌라고
둘다 바보라는건 똑같아...
댓글 (4)
ㅇㅇ
이승기가 부릅니다 --- 그래서 어쩌라고
둘다 바보라는건 똑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