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내가 차를박살낸다음에 공장에서 차나오자마자
애지중지해주면서 우리아빠차보다 꺠긋하게해주는데
왁스먹이는데 존나 추워서 손퇴갤
매미없는게 모야?
겨울에매미없자나여매미는따듯할떄만있음
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5)
매미없는게 모야?
겨울에매미없자나여
매미는따듯할떄만있음
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