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초당 요금이 6.2원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요금제가
올인원35
메시지프리미엄
긴통화
해서
한달 쓰면
무료통화 150분 , 무료메시지 3천원, 무료 100메가
긴통화 11시간
꽉 채우거나 +-@ 인데
초당요금이 좀만 더 쌌더라면 썻을텐데 아깝네..
방법 없냐
음성 초당 요금이 6.2원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요금제가
올인원35
메시지프리미엄
긴통화
해서
한달 쓰면
무료통화 150분 , 무료메시지 3천원, 무료 100메가
긴통화 11시간
꽉 채우거나 +-@ 인데
초당요금이 좀만 더 쌌더라면 썻을텐데 아깝네..
방법 없냐
댓글 (8)
유지비가 그만큼 더 들어간다는 소린데
통화 150분 +긴통화 11시간 (660분)
문자 27000원 상당
데이터 100메가 인데 더 필요함
지금 요금 35000+15000+12000 + 부가세 10% - 더블할인 5500원 = 62700
전화는 자주하는데가 잇음 아니면 여기저기서 마니함..? (티존)
커플요금제 가 표준요금제으로 치면 10만원 넘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