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초당 요금이 6.2원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요금제가

올인원35

메시지프리미엄

긴통화

해서


한달 쓰면

무료통화 150분 , 무료메시지 3천원, 무료 100메가


긴통화 11시간

꽉 채우거나 +-@ 인데


초당요금이 좀만 더 쌌더라면 썻을텐데 아깝네..

방법 없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