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고나서 거래할랬는데 자기가 회사까지 오겠다냉
회사근무시간에 나가고 그런거 과장한테 보고해야하는데
과장은 칼침 맞아서 없냉

오라고했더니 찾아와서는 근무중에 미안하다며

오렌지 100%주더라

와 ㅅㅂ 생긴것도 귀염예쁘장하던데 옆에 남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