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건 안팔아바서 모르겠는데

 

i-커플 부가서비스는 스마트폰 요금제 쓰는사람만 가입가능

 

둘다 부가 들어가야 되는걸로 암..

 

글고 형넥원(i-커플) 이랑 여자칭구분 (커플요금제) 는 확인을 안해봤으나 안되는걸로 암

 

쌍방이 스마트폰이어야 하는걸로 암..

 

여자칭구분 45약정이 골드형인지 스마트 인지 확인하셔야 할듯.

 

자세한건 국번없이 100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