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건 안팔아바서 모르겠는데
i-커플 부가서비스는 스마트폰 요금제 쓰는사람만 가입가능
둘다 부가 들어가야 되는걸로 암..
글고 형넥원(i-커플) 이랑 여자칭구분 (커플요금제) 는 확인을 안해봤으나 안되는걸로 암
쌍방이 스마트폰이어야 하는걸로 암..
여자칭구분 45약정이 골드형인지 스마트 인지 확인하셔야 할듯.
자세한건 국번없이 100번
나 이건 안팔아바서 모르겠는데
i-커플 부가서비스는 스마트폰 요금제 쓰는사람만 가입가능
둘다 부가 들어가야 되는걸로 암..
글고 형넥원(i-커플) 이랑 여자칭구분 (커플요금제) 는 확인을 안해봤으나 안되는걸로 암
쌍방이 스마트폰이어야 하는걸로 암..
여자칭구분 45약정이 골드형인지 스마트 인지 확인하셔야 할듯.
자세한건 국번없이 100번
댓글 (2)
KT 스맛폰 쓰는 커플한테
스맛폰 요금제+i커플(부가서비스)하면
스크 올인원 커플이랑 똑같은건데
둘 다 스맛폰 요금제 사용해야 함
근데 크트에서 쿠키로 스맛폰 요금제 지정될까 모르겠네?
스크는 올인원 요금제 쿠키로 사용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