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 한국사람들은 안뽑나요
다 조선족인거 모름여?
아...짐 솔트 첫장면 보고 곧바로 인터넷 뒤졌는데..정말로 엉성하다..다음장면이 왠지 보기싫을정도..-- 아무리 모른다쳐도 이건 아니잖아..한국군 봐라..미군은 또 어떻고..완전 시정잡배들만 모아놨나..아..참나..거기애들 얼마나 군기가 센데 눈에서 레이저나오는애들이여..-- 내 근처에서 아주 무시무시한 훈련을 한 사람으로 말하지만..정말 이건 아니야..--
댓글 (2)
다 조선족인거 모름여?
아...짐 솔트 첫장면 보고 곧바로 인터넷 뒤졌는데..정말로 엉성하다..다음장면이 왠지 보기싫을정도..-- 아무리 모른다쳐도 이건 아니잖아..한국군 봐라..미군은 또 어떻고..완전 시정잡배들만 모아놨나..아..참나..거기애들 얼마나 군기가 센데 눈에서 레이저나오는애들이여..-- 내 근처에서 아주 무시무시한 훈련을 한 사람으로 말하지만..정말 이건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