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테 md인가 북악스카이웨이에서 펑터졋다는데
아줌마가 운전중이엿음
연기가나가지고 이상해서 차박으로나왓음
나오자마자 영화의 한장면처럼 펑
근데 이거기사가안보이더라?
현대서 돈발랐겠지?
아반떼 문제가 여기저기 속속 일어나네..
개드립을 진지하게생각하네
댓글 (7)
아반떼 문제가 여기저기 속속 일어나네..
개드립을 진지하게생각하네
연기 스멀스멀 나길래 내렸더니 화재로 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