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테 md인가 북악스카이웨이에서 펑터졋다는데

 

아줌마가 운전중이엿음

 

연기가나가지고 이상해서 차박으로나왓음

 

나오자마자 영화의 한장면처럼 펑

 

근데 이거기사가안보이더라?

 

현대서 돈발랐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