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megaplug.net/player.swf" allowfullscreen="false" flashvars="file=http://ssondakorea.tistory.com/attachment/cfile23.uf@14356B0D4CBABA9560B1EB.FLV&controlbar=none&skin=http://www.megaplug.net/jwplayer/overlay.swf&repeat=always&controlbar=none&backcolor=282828&frontcolor=FFFFFF&lightcolor=FF8200&autostart=true" height="1076" width="908" />http://pds16.egloos.com/pds/201002/08/61/c_12.swf" />저 매니저는 어떻게 되는거냐 이제...
http://pds16.egloos.com/pds/201002/08/61/c_12.swf" />저 매니저는 어떻게 되는거냐 이제...
뭘 이해해야되는거냐?
뭔소리야
댓글 (5)
뭘 이해해야되는거냐?
뭔소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