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샷이나

 

실내샷 찍을거면 소니 wx1이나 wx5

 

 

 

 

실외샷 주간샷은 후지 f80

 

 

 

 

개인적으로 똑딱이 선호도는

 

소니>파나>후지

 

 

 

객관적으로는 파나>소니=후지

 

 

 

이런정도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