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50만에만 팔아처먹어도 얼마가 남는거냐
나도 검색해봣는데 카본에 올가죽제텍용으로 괜춚할꺼같다 안팔리면 들고있다가 친구 애낳으면주고 떵떵 거려도될듯 시발이거 100만임 ㅇㅇ 장난 ㄴㄴ
댓글 (2)
40주년 에디션이라는데
나도 검색해봣는데 카본에 올가죽
제텍용으로 괜춚할꺼같다 안팔리면 들고있다가 친구 애낳으면주고 떵떵 거려도될듯 시발이거 100만임 ㅇㅇ 장난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