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된 입장에서 남들 과시용+ 자기애를 위한 마음
으로 인해 살것이다
문제는 물건 받아놓고 뜯어보지도 말고 그냥 처박아놔야겠지
대신 뽐덕넘들처럼 당장에 팔생각 말고 몇개월 묵혀놓는다고 생각해야할걸
작년에 트리플파이 봤지?
13만원정도에 사와서
첨에 어떻게든빨리 팔려고 19만원에 파는경우 많았는데
결국 지금은 30대에 팔린다
부모된 입장에서 남들 과시용+ 자기애를 위한 마음
으로 인해 살것이다
문제는 물건 받아놓고 뜯어보지도 말고 그냥 처박아놔야겠지
대신 뽐덕넘들처럼 당장에 팔생각 말고 몇개월 묵혀놓는다고 생각해야할걸
작년에 트리플파이 봤지?
13만원정도에 사와서
첨에 어떻게든빨리 팔려고 19만원에 파는경우 많았는데
결국 지금은 30대에 팔린다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