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그거 타기 일보직전임


일단 그거 맥라렌이나 그런 벤츠 까페 가입해서 빠돌이들한테 팔면 됨


해리 저거 이름이 정확하게 뭐라고? 


한번 글 올려볼려고 


이빨 좀 한번 뿌려보자 애들아 나지금 글 쓰러 감 


몇명이나 무는지 좀 보게


스르륵 이런곳은 올렸을때 한시간안에 연락안오면 파는데 오래 걸리더라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