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그거 타기 일보직전임
일단 그거 맥라렌이나 그런 벤츠 까페 가입해서 빠돌이들한테 팔면 됨
해리 저거 이름이 정확하게 뭐라고?
한번 글 올려볼려고
이빨 좀 한번 뿌려보자 애들아 나지금 글 쓰러 감
몇명이나 무는지 좀 보게
스르륵 이런곳은 올렸을때 한시간안에 연락안오면 파는데 오래 걸리더라공
나 지금 그거 타기 일보직전임
일단 그거 맥라렌이나 그런 벤츠 까페 가입해서 빠돌이들한테 팔면 됨
해리 저거 이름이 정확하게 뭐라고?
한번 글 올려볼려고
이빨 좀 한번 뿌려보자 애들아 나지금 글 쓰러 감
몇명이나 무는지 좀 보게
스르륵 이런곳은 올렸을때 한시간안에 연락안오면 파는데 오래 걸리더라공
댓글 (6)
맥라렌아니고 맥클라렌인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