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쓸려고 했는데;;;;;; 타이밍이 너무 안좋냉 ;;;


할부 45면.. ㅅㅂ 일년 써도 22만원 넘게 내야하는거냉?! 


ㄷㄷㄷ 너무하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