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어가 지금 딱 저래야하는데....


디자이어팝이 저러고 앉아있으니... 아옼 ㅅㅂ


디자이어가 지금 팝 처럼 조건이였어도 걍 지르는데.... ㅅㅂ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