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놀았죠.
분위기도 엄청 좋았고..
나 혼자만 오빠 좋아한거 아닌듯한 분위기였구..
오빠가 생김이나 성격이다 딱 자기 스탈이라고.. 외삼촌 딸만 아니면~ 그랬는데, ㅠㅠ
여튼 영화보고 밥 먹고 술먹고 또 마시고 ; 새벽 3시까지 ;;
분위기 참 좋았는데,
엄마한테 완전 깨졌음.
어제는 엄마가 오빠랑 연락하지 말라고,
문자도 하지말라고 엄포놨음.
근데 어쩌지..
난 이미 너무 좋은걸...ㅠㅠㅠㅠㅠ
잘 놀았죠.
분위기도 엄청 좋았고..
나 혼자만 오빠 좋아한거 아닌듯한 분위기였구..
오빠가 생김이나 성격이다 딱 자기 스탈이라고.. 외삼촌 딸만 아니면~ 그랬는데, ㅠㅠ
여튼 영화보고 밥 먹고 술먹고 또 마시고 ; 새벽 3시까지 ;;
분위기 참 좋았는데,
엄마한테 완전 깨졌음.
어제는 엄마가 오빠랑 연락하지 말라고,
문자도 하지말라고 엄포놨음.
근데 어쩌지..
난 이미 너무 좋은걸...ㅠㅠㅠㅠㅠ
댓글 (12)
그럼이게 촌수가 어떻게 되는거냐 누가 설명좀 해봐라
새아빠란말에요
아니냐 4촌이냐?
야이 너님 그래도 되나 모르겠네;?
피가 안섞였어도 법적으로 사촌이면 우리나라에서는 안됨..
일본은 4촌부터 된다던데.
사람은 사람으로 잊혀지고
어차피 사랑은 언젠간 식기마련
그리고 부모님이 반대하는 거는 왠만해선 안하는게 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