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기하고 다른 남자를 만나면됩니다.
사람은 사람으로 잊혀지고
어차피 사랑은 언젠간 식기마련
그리고 부모님이 반대하는 거는 왠만해선 안하는게 트루
 
...깊게 새겨둬야할 말이네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