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곳에서 불을끄고 눈을뜨고 드립치던거

 

싸이노래구나... 친구싸이들어갔다가 방금암

 

싸이 떙큔가?

 

서인영이피쳐링한곡인데

 

간만에 싸이가 람떡칠할려고 애썻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