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전전 여친에 관해
내가 이기적이라고 ㅇㅇ
암튼 애들중 누군가가 그런 사이가 더 좋은거아닌가여? 라고 말했어
난 그떄야 알았어 그게 더 좋은거라는걸
지금 난 참 좋다
ㅇㅇ 좋은거죠..부럽
누군가가 누군가요?
댓글 (2)
ㅇㅇ 좋은거죠..부럽
누군가가 누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