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전전 여친에 관해


내가 이기적이라고 ㅇㅇ


암튼 애들중 누군가가 그런 사이가 더 좋은거아닌가여? 라고 말했어


난 그떄야 알았어 그게 더 좋은거라는걸


지금 난 참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