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간식을 좋아라하고 이마트 쪽 담당이라서 간식을 좀 많이 사들고 감.


출근할때마다 귤이나 사과나 그런 과일 사들고 출근하는데 요즘 그런거 안했더니


나보고 변했다고 실망이라고 하냉 ?! 


나한테 얻어먹을때는 고맙다고 잘먹었다고 한마디 안하더니?!



십덕 이야기 : 나 일산으로 현장 발령 낼려는듯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