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간식을 좋아라하고 이마트 쪽 담당이라서 간식을 좀 많이 사들고 감.
출근할때마다 귤이나 사과나 그런 과일 사들고 출근하는데 요즘 그런거 안했더니
나보고 변했다고 실망이라고 하냉 ?!
나한테 얻어먹을때는 고맙다고 잘먹었다고 한마디 안하더니?!
십덕 이야기 : 나 일산으로 현장 발령 낼려는듯 ㅠㅠ
내가 간식을 좋아라하고 이마트 쪽 담당이라서 간식을 좀 많이 사들고 감.
출근할때마다 귤이나 사과나 그런 과일 사들고 출근하는데 요즘 그런거 안했더니
나보고 변했다고 실망이라고 하냉 ?!
나한테 얻어먹을때는 고맙다고 잘먹었다고 한마디 안하더니?!
십덕 이야기 : 나 일산으로 현장 발령 낼려는듯 ㅠㅠ
댓글 (5)
좀 사다받쳐라 ㅋ 늬돈으로 사는거 아니면
나쁜놈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