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은 계륵임

 

가격 8기가짤이 312000 정도 아님..?

사면 이어폰 케이블 딸랑 들어있는데

컴터로 충전 쥐뿔도 안되서 충전기 사야함

 

팟 그냥 안들고 다닐꺼지

필름사고 케이스 사고

 

그냥 싸구려사면 모르겠는데

애플이름달고 나오는것들

벨킨이라던가 머 그런회사것들은 기본 2만원씩 빠짐

 

고로 일단 사면 최소 35만원은 깨짐

 

그리고 35만원치 효과를 볼 수 있을거라 생각하지 말길

 

첨에 가지고 놀다보면 겐차늠

음질도 꽤 좋고 동영상도 잘나옴

그러나 변환하기 기찬심...

 

3g망이 아니라 와이파이 망이므로 인터넷은 제한됨. 또한 문서작성이라던가 그런게 전혀 안뎀

또 인터넷 뱅킹 이런거 전혀 안뎀

 

좋은 멀티미디어 기구이긴하나..

음악은 값싼 엠피삼으로 때울 수 있고

동영상은 때울수 있는게 없으나 스마트폰이라는 값싼 기구가 만음

동영상을 넣으려면 용량을 32기가 정도 해야함 (16기가는 안나옴)

가격이 50만원때로 껑충 뜀

 

또한 팟으로 동영상 볼바에 컴터로 보거나 디비디방 가는게 훨 나음 (작은걸로 보면 난 감동이 없음)

 

글고 어플 많다 많다 하는데 일단 혼자 놀기는 겐차늠

그러나

버스 노선 찾고싶어서 와이파이 지역을 먼저 찾아들어가야 하는 배보다 배꼽이 더 큰 현상이 일어남

이런 현상이 한둘이 아님

 

차라리 그돈으로 스마트폰을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