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늬들아 통장은 잃어버리궁 현금지급기에 5만원짜리 안들어가는데...

2010-11-17 16:00:48 조회 235
005_nakisa17.jpg

5만원 넣는방법은 창구가서 통장 만들어서 넣는 방법 밖에 없나염?!


빨리 5만원 짜리들 사이버 머니로 환전해야하는데....




십덕 이야기 : 오늘 주식을 봤거든?! ㅅㅂ 좆망도 이런좆망이 없더라 ㅠㅠ 

첨부 이미지

005_nakisa17.jpg

댓글 (5)

2010-11-17
얌마 atm에 5만원권 입금 가능한 atm기계가 있다
안되는 것도 있고 말이야..은행가서 물어보든가 atm기 모두 훑어보든가
atmㅇ승2010-11-17
내가 가는 은행 atm기 다 훑어봤는데 안되더라궁!!!!!!
2010-11-17

계좌번호는 알지?
그럼 창구가서 무통장으로 입금해달라고 하거나
atm에서도 현금 넣으면서 송금하는거 없냐?

2010-11-17

창구가면 수수료 냄

2010-11-17
같은은행으로도 입금해도 수수료 처먹냐 은행들???
제목
인간은 후회하는 동물입니다인간은 후회하는 동물입니다 (4)
인간은 후회하는 동물입니다인간은 후회하는 동물입니다 (4)
··
으앜. 용량을 이렇게나 먹었다니.으앜. 용량을 이렇게나 먹었다니. (5)
으앜. 용량을 이렇게나 먹었다니.으앜. 용량을 이렇게나 먹었다니. (5)
··
그래서 우리 십덕커들은 클쮸 마스때 어디서 모이기로 했냐?!그래서 우리 십덕커들은 클쮸 마스때 어디서 모이기로 했냐?!
그래서 우리 십덕커들은 클쮸 마스때 어디서 모이기로 했냐?!그래서 우리 십덕커들은 클쮸 마스때 어디서 모이기로 했냐?!
··
개씨발개씨발 (4)
개씨발개씨발 (4)
··
리락이 주목받는 이유 진짜 모르냐? (2)
리락이 주목받는 이유 진짜 모르냐? (2)
··
얘드랑 나도 여자칭구 만들어죠얘드랑 나도 여자칭구 만들어죠 (4)
얘드랑 나도 여자칭구 만들어죠얘드랑 나도 여자칭구 만들어죠 (4)
··
난 리락이나 이런 애들보다 블루오션인 얃얃을 공략할끄얌!! (3)
난 리락이나 이런 애들보다 블루오션인 얃얃을 공략할끄얌!! (3)
··
아그건그렇고 얃얃이보아라 (2)
아그건그렇고 얃얃이보아라 (2)
··
탱탱이라고 부르지 마랑. (6)
탱탱이라고 부르지 마랑. (6)
··
다들어쩌다이렇게된냐? (3)
다들어쩌다이렇게된냐? (3)
··
시발 내 주식시발 내 주식 (1)
시발 내 주식시발 내 주식 (1)
··
야 늬들 탱탱이한테. (5)
야 늬들 탱탱이한테. (5)
··
리락이 왜이슈가됐냐면 (3)
리락이 왜이슈가됐냐면 (3)
··
늬들아 통장은 잃어버리궁 현금지급기에 5만원짜리 안들어가는데...늬들아 통장은 잃어버리궁 현금지급기에 5만원짜리 안들어가는데... (5)
늬들아 통장은 잃어버리궁 현금지급기에 5만원짜리 안들어가는데...늬들아 통장은 잃어버리궁 현금지급기에 5만원짜리 안들어가는데... (5)
··
ㅋㅋㅋ (9)
ㅋㅋㅋ (9)
··
늬들아 집에서 고기 구워먹으면 냄새나서 밖에서 구워먹고싶은데...늬들아 집에서 고기 구워먹으면 냄새나서 밖에서 구워먹고싶은데... (3)
늬들아 집에서 고기 구워먹으면 냄새나서 밖에서 구워먹고싶은데...늬들아 집에서 고기 구워먹으면 냄새나서 밖에서 구워먹고싶은데... (3)
··
니들아 로스형 여자친구없다!! ㅇㅇ (2)
니들아 로스형 여자친구없다!! ㅇㅇ (2)
··
지금 skt에서 kt로 갈아탈만한게 있나영? (3)
지금 skt에서 kt로 갈아탈만한게 있나영? (3)
··
근데 레알 궁금한건데 갑자기 왜 리락이 잇슈가 됨?! (3)
근데 레알 궁금한건데 갑자기 왜 리락이 잇슈가 됨?! (3)
··
나도 진정한 사랑을 안다 (2)
나도 진정한 사랑을 안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