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간은 후회하는 동물입니다

2010-11-17 16:17:18 조회 275
트렌드.jpg

이제 수능이 D-365도 ㅊ채 남지 않았군요

 

공부 하려고 펜을 잡으려 해도 그럴 수가 없습니다

 

누구 말대로 공이나 까고 놀다가 오른쪽 손목이 퇴갤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왼쪽 발목 아킬레스건을 다쳤어요

 

저번주 토요일에 다쳤는데 매일매일 한의원에 출첵하는 신세가 되었어요

 

공부도 하기 싫고 운동도 하기 싫네요

 

마음잡고 십덕도 안 들어 갔는데 하필이면 오늘이 수능소집일 전날이라고 학교를 빨리 마쳐주네요?

 

책상에 올라와 있는 수학 교재를 보니 그저 눈물이 흐를 뿐입니다

첨부 이미지

트렌드.jpg

댓글 (4)

HungryJack's2010-11-17

님들 얘랑 저랑 누가 더 불쌍한 건 가요

진범2010-11-17
토닥토닥
식객민우2010-11-17
연부랄형 힘내세요 ㅠㅠ
2010-11-17
ㅜㅠ
제목
인간은 후회하는 동물입니다인간은 후회하는 동물입니다 (4)
인간은 후회하는 동물입니다인간은 후회하는 동물입니다 (4)
··
으앜. 용량을 이렇게나 먹었다니.으앜. 용량을 이렇게나 먹었다니. (5)
으앜. 용량을 이렇게나 먹었다니.으앜. 용량을 이렇게나 먹었다니. (5)
··
그래서 우리 십덕커들은 클쮸 마스때 어디서 모이기로 했냐?!그래서 우리 십덕커들은 클쮸 마스때 어디서 모이기로 했냐?!
그래서 우리 십덕커들은 클쮸 마스때 어디서 모이기로 했냐?!그래서 우리 십덕커들은 클쮸 마스때 어디서 모이기로 했냐?!
··
개씨발개씨발 (4)
개씨발개씨발 (4)
··
리락이 주목받는 이유 진짜 모르냐? (2)
리락이 주목받는 이유 진짜 모르냐? (2)
··
얘드랑 나도 여자칭구 만들어죠얘드랑 나도 여자칭구 만들어죠 (4)
얘드랑 나도 여자칭구 만들어죠얘드랑 나도 여자칭구 만들어죠 (4)
··
난 리락이나 이런 애들보다 블루오션인 얃얃을 공략할끄얌!! (3)
난 리락이나 이런 애들보다 블루오션인 얃얃을 공략할끄얌!! (3)
··
아그건그렇고 얃얃이보아라 (2)
아그건그렇고 얃얃이보아라 (2)
··
탱탱이라고 부르지 마랑. (6)
탱탱이라고 부르지 마랑. (6)
··
다들어쩌다이렇게된냐? (3)
다들어쩌다이렇게된냐? (3)
··
시발 내 주식시발 내 주식 (1)
시발 내 주식시발 내 주식 (1)
··
야 늬들 탱탱이한테. (5)
야 늬들 탱탱이한테. (5)
··
리락이 왜이슈가됐냐면 (3)
리락이 왜이슈가됐냐면 (3)
··
늬들아 통장은 잃어버리궁 현금지급기에 5만원짜리 안들어가는데...늬들아 통장은 잃어버리궁 현금지급기에 5만원짜리 안들어가는데... (5)
늬들아 통장은 잃어버리궁 현금지급기에 5만원짜리 안들어가는데...늬들아 통장은 잃어버리궁 현금지급기에 5만원짜리 안들어가는데... (5)
··
ㅋㅋㅋ (9)
ㅋㅋㅋ (9)
··
늬들아 집에서 고기 구워먹으면 냄새나서 밖에서 구워먹고싶은데...늬들아 집에서 고기 구워먹으면 냄새나서 밖에서 구워먹고싶은데... (3)
늬들아 집에서 고기 구워먹으면 냄새나서 밖에서 구워먹고싶은데...늬들아 집에서 고기 구워먹으면 냄새나서 밖에서 구워먹고싶은데... (3)
··
니들아 로스형 여자친구없다!! ㅇㅇ (2)
니들아 로스형 여자친구없다!! ㅇㅇ (2)
··
지금 skt에서 kt로 갈아탈만한게 있나영? (3)
지금 skt에서 kt로 갈아탈만한게 있나영? (3)
··
근데 레알 궁금한건데 갑자기 왜 리락이 잇슈가 됨?! (3)
근데 레알 궁금한건데 갑자기 왜 리락이 잇슈가 됨?! (3)
··
나도 진정한 사랑을 안다 (2)
나도 진정한 사랑을 안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