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확실히 폰 이쁘고 괜찮지
스팩도 좋고
근데 버스카이 란것 때문에 못 타고 있음.
디자잉여는 ㅅㅂ... 24/22 까지 나올 기세인데 디자이어팝 개색휘 때문에 안나오고 있어서 못 타는거고...
HD 출시되면 디자잉여 24/22 나올거 같기 때문에...그때까지만 기다려보고 베가를 타던가 할 생각 ㄳ
근데 넥원도 3.5 올무 던데... 걍 넥원을 탈까;;;;;
베가 확실히 폰 이쁘고 괜찮지
스팩도 좋고
근데 버스카이 란것 때문에 못 타고 있음.
디자잉여는 ㅅㅂ... 24/22 까지 나올 기세인데 디자이어팝 개색휘 때문에 안나오고 있어서 못 타는거고...
HD 출시되면 디자잉여 24/22 나올거 같기 때문에...그때까지만 기다려보고 베가를 타던가 할 생각 ㄳ
근데 넥원도 3.5 올무 던데... 걍 넥원을 탈까;;;;;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