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개같은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사진을 또 이렇게 찍어놨어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얘네는 개니미 사진 좆같이 찍기 선수들이냐
시발한번을 못건지네 이건
울엄마사진도 이상한데 내 사진은 더 이상함
내 친구사진 봐도 존나 개구림
시발 사진기가 병신인가 저거
아 그리고 나 올때 피자 한판 사옴...
엄마가 그냥 두고 두고 먹재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이거 한 ㄷ삼일 먹을듯
이 개같은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사진을 또 이렇게 찍어놨어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얘네는 개니미 사진 좆같이 찍기 선수들이냐
시발한번을 못건지네 이건
울엄마사진도 이상한데 내 사진은 더 이상함
내 친구사진 봐도 존나 개구림
시발 사진기가 병신인가 저거
아 그리고 나 올때 피자 한판 사옴...
엄마가 그냥 두고 두고 먹재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이거 한 ㄷ삼일 먹을듯
댓글 (4)
잘 나오던데 일산점 코슷코?
원판_불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