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개같은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사진을 또 이렇게 찍어놨어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얘네는 개니미 사진 좆같이 찍기 선수들이냐


시발한번을 못건지네 이건


울엄마사진도 이상한데 내 사진은 더 이상함


내 친구사진 봐도 존나 개구림


시발 사진기가 병신인가 저거




아 그리고 나 올때 피자 한판 사옴...


엄마가 그냥 두고 두고 먹재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이거 한 ㄷ삼일 먹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