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에서 왜 안푸는거냐
요금제 낼 때까지 버티는건가?
설마 유심찍어내는 속도보다 팔리는 속도가 빠르다고 하진 않겠지?
아무래도 그거 풀면 구입자들도 순순히 증가할테고, 망 사용률을 높아질 것이기 때문에...망부하가 염려되서 그런거라는 추측이 있음요
댓글 (2)
아무래도 그거 풀면 구입자들도 순순히 증가할테고,
망 사용률을 높아질 것이기 때문에...망부하가 염려되서 그런거라는 추측이 있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