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김씨

2010-11-17 23:36:15 조회 322
인빅타.jpg

 

 

이시계 여자사람 관점에서 어떰?

 

 

이쁨? 구림?

첨부 이미지

인빅타.jpg

댓글 (13)

구려ㅇ승2010-11-17
남자가 봐도 구린데;;;;
됐고 고갱님 하드 언제 사가실꺼에염?!
로지택 키보드랑 같이 사가세염 'ㅅ' ;;
2010-11-17
여우사람 관점에서 구리네요

감사합니다
2010-11-17
이상함 너무 OL
2010-11-17
색이 너무 튀어서 싸구려같음
2010-11-17
원래 사진은 다 저렇게 튀지 않냐?

디자인을 물어본거임
2010-11-17
니들은 남자자나
2010-11-17
아 맞다 사신 샹놈한테 대답 안해주기로 해쓴데
2010-11-17

나? 나 왜?

나한테 뭔일 있었어?

2010-11-17
니놈은 내가 이거 구리다고 해도 살거 아닙니까?
2010-11-17
구리다하면 안사려했어

색깔말고 그냥 디자인 물어본겨
2010-11-17
색 빼면 무난은 한데 예쁘진 않음
2010-11-17
음... 그럼 안사야지
2010-11-17
난 차캐서 바줌미다
제목
여자가 존나 아깝네 (1)
여자가 존나 아깝네 (1)
··
야이 늬들아 이상한게 있음 ㅇㅇ (2)
야이 늬들아 이상한게 있음 ㅇㅇ (2)
··
잠깐 잔다는게 3시간 잤음 ㅇㅇ잠깐 잔다는게 3시간 잤음 ㅇㅇ (2)
잠깐 잔다는게 3시간 잤음 ㅇㅇ잠깐 잔다는게 3시간 잤음 ㅇㅇ (2)
··
김씨 짤 언제 바껏냐. (1)
김씨 짤 언제 바껏냐. (1)
··
아나씨..전걸이 뭔가했드만 (1)
아나씨..전걸이 뭔가했드만 (1)
··
시발 전걸녀 별로 볼것도 없네 (3)
시발 전걸녀 별로 볼것도 없네 (3)
··
김씨이모. (3)
김씨이모. (3)
··
여우 변태새끼 (3)
여우 변태새끼 (3)
··
힛갤 존나 웃기네
힛갤 존나 웃기네
··
김씨 늬 에이형이냐? (2)
김씨 늬 에이형이냐? (2)
··
아 시발 충전기.
아 시발 충전기.
··
applanet2.5.8 있는사람 (1)
applanet2.5.8 있는사람 (1)
··
아맞다 스토커 김시님 (1)
아맞다 스토커 김시님 (1)
··
applanet2.5.8 있는사람 (2)
applanet2.5.8 있는사람 (2)
··
야이 김씨야이 김씨 (13)
야이 김씨야이 김씨 (13)
··
짐승 스피커 노이즈 (2)
짐승 스피커 노이즈 (2)
··
정덕 돋냐? (4)
정덕 돋냐? (4)
··
오 미니 후로가 전파인증 됐다네 (1)
오 미니 후로가 전파인증 됐다네 (1)
··
안녕 늬들아 (3)
안녕 늬들아 (3)
··
독충이 영화를 안 보러 갔지만 돈벌은 (1)
독충이 영화를 안 보러 갔지만 돈벌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