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묵이 왜안옴?
내 전화도 안받음 ㅇㅇ
더군다나 어머니도 안 들어옴 ㅇㅇ
둘이 싸웠냐/?
헤어져씀??
누가 sosick아는 애들 없음?
저번에 정모떄 만나고 나에게 실망을 한 것인가?
나라도 십덕안옴
댓글 (2)
나라도 십덕안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