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님이 나 욕하는거 만큼 심각하지 않아요. 않을거에요 아마

상대가 마마보이라서 그리고 어장관리하는거 같아서

제가 금방 마음을 접을게 분명합니다.

하지만 그 시련의 시간이란게 있잖아요?

하룻밤 데이트지만, 그게 후유증이 좀 갈 수도 있잖아요~

그쵸?

그니까 누가 대리님한테 욕좀 하지 말라케줘요!ㅅ!

맨날 욕질이야 ㅠㅈㅠ 나븐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