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아침에 일찍일어나서
톨보이스피커에서 나오는 사운드에 맥심 커피믹스로 하루를 시작하는 그런 산쾌한 기분을 즐기곤 했는데..
다 처분하고 4way스피커에 싸구려우퍼로 2.1ch 구성한 지금은
노래자체를 듣기가 싫어요 ㅠㅠ
예전에 아침에 일찍일어나서
톨보이스피커에서 나오는 사운드에 맥심 커피믹스로 하루를 시작하는 그런 산쾌한 기분을 즐기곤 했는데..
다 처분하고 4way스피커에 싸구려우퍼로 2.1ch 구성한 지금은
노래자체를 듣기가 싫어요 ㅠ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