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아침에 일찍일어나서


톨보이스피커에서 나오는 사운드에 맥심 커피믹스로 하루를 시작하는 그런 산쾌한 기분을 즐기곤 했는데..


다 처분하고 4way스피커에 싸구려우퍼로 2.1ch 구성한 지금은


노래자체를 듣기가 싫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