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어떻게 됨??
응??
나 SKT 3개월 안됐는데...
이거 바로 해지하면.. 정말로..
출고가 청구되나???
이거 말로만 들어본거라..
누가 답변좀..
일단 2주가 지나면 고갱님과 맺은 계약은 어느 한쪽에서변경 혹은 파기 할 수 없게됩니다그래서 2주만 잘 버티시면 출고가는 청구될 수 없습니다다만 대리점에서 칼을 들고 쫓아오면 도망가는 쪽은 고갱님이 되십니다감사합니다,
아 맞다 나도 해지할때 3개월째 가는날 딱 가니까전화하던데? 대리점으로 전화하는거 같았음 ㅇㅇ
댓글 (6)
일단 2주가 지나면 고갱님과 맺은 계약은 어느 한쪽에서
변경 혹은 파기 할 수 없게됩니다
그래서 2주만 잘 버티시면 출고가는 청구될 수 없습니다
다만 대리점에서 칼을 들고 쫓아오면
도망가는 쪽은 고갱님이 되십니다
감사합니다,
스크 상담원누나가 너님 3개월은 지났나요?
라고 물어보던데, 안지났으면 판매자랑 통화연결을 해주지 않을까?
아 맞다 나도 해지할때 3개월째 가는날 딱 가니까
전화하던데? 대리점으로 전화하는거 같았음 ㅇㅇ
불가피하게 3개월 이전에 해지해야하면
자기한테 꼭 연락 달라던데
무슨 방법이 있으니까 그런거 아니겠음? 어느정도의 합의점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