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자리 내내 아이폰 만지작 거리면서 구경하고..
결국은.. 너무나 갖고 싶어.. 오늘 ㅇㅈㄹ 을 떱니다.
아.. 3개월 지나려면 12월 초에나 되는데..
어떻게 기다리지.. ㅜㅜ;
댓글 (6)
결국 닉바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