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자리 내내 아이폰 만지작 거리면서 구경하고.. 


결국은.. 너무나 갖고 싶어.. 오늘 ㅇㅈㄹ 을 떱니다. 


아.. 3개월 지나려면 12월 초에나 되는데.. 


어떻게 기다리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