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조따못해서 노래방도 잘안가는데 ㅡㅡ개년놈들이 ㅡㅡ
노래를못하면 장가를못가요 아 미운사람드립
한박자쉬고 두박자쉬고 세박자 마저쉬고 하나둘셋넷
군대에서 배운거야군대에서 저거 함
아니야.나 풋풋한 20살때 엠티갓을떄그랫긔 .헤헷
댓글 (11)
한박자쉬고 두박자쉬고 세박자 마저쉬고 하나둘셋넷
군대에서 배운거야
군대에서 저거 함
아니야.나 풋풋한 20살때 엠티갓을떄그랫긔 .헤헷
멋있는! 사나이! 많고 많지만!
바로내가!
높은산 깊은골, 적막한~ 산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