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막걸리못먹음 먹으면 몇일앓음 속에서 임오군란일어남
근데 씨발 남학생체육대회랍시고 쓰잘데기없는거하더니
막걸리 2말을 일렬로 세워놓고 현역vs예비역 가위바위보해서 우정주함
근데내가 마지막쯤에4킬하고 1명남기고 울팀 넘겨줫는데 내리3킬당해서짐........
개년들이 가위바위보를못했으면막걸리라도많이먹던가
나한테고스란히돌아옴.
그다음부터 의리주 벌칙하면 앞에서서
젓가락으로 술찍어먹고넘김
나막걸리못먹음 먹으면 몇일앓음 속에서 임오군란일어남
근데 씨발 남학생체육대회랍시고 쓰잘데기없는거하더니
막걸리 2말을 일렬로 세워놓고 현역vs예비역 가위바위보해서 우정주함
근데내가 마지막쯤에4킬하고 1명남기고 울팀 넘겨줫는데 내리3킬당해서짐........
개년들이 가위바위보를못했으면막걸리라도많이먹던가
나한테고스란히돌아옴.
그다음부터 의리주 벌칙하면 앞에서서
젓가락으로 술찍어먹고넘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