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5정도까지는 악폐습이존나심해서 떄리고 굴리고했을법한데

 

나는 좀개방스러워져서, 근데 내밑에애들은 더 프리하고

 

우리과가 좀 답답한편이고 폐쇄적인데도 그정돈데......

 

근데 내가 존나욕먹으면서 다녀서그런가 ㅋ 시발 신경안쓰고 좆대로하고다녔는데

 

그러니까 욕은먹어도 형들이랑친해지더라?

 

선배년들은 어짜피 상관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