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번호로 밀린적도 없는데 8만원 이상이면 한달미납이래도 정지시킨다는 개소린 뭐임?


뭐 이번달고 저번달과  다르지 않게 15만우너 정도 나왔지만


너무 한거 아님?


나름 우수고객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