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 난 일단 십만원 안넘어본지가 2008년말임 ㅇㅇ
그때는 학교라 지역할인에 티끼리 걸어서 넘을수가 없었는데
난 기본 12만원이상은 찍는듯 ㅠ
적게 나오는법이 뭐냐?
난 한 5만원만 나왓음 좋겟다 ㅇㅇ
전 여친 전전여친 전전전여친 전전전전여친이랑 연락 하지 마세여 ㄳ
저두 3만원 정도나와요
댓글 (11)
전 여친 전전여친 전전전여친 전전전전여친이랑 연락 하지 마세여 ㄳ
저두 3만원 정도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