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

 

명실상부한 최고 기기

출시전부터 수도없이 까였으나, 실제로 나오고나니 다 사그라듬

기기값이 좀 (마니) 비싸지만

진짜 그 값을 함..

프로요 업글하고 이제 다른맛폰과 넘사벽이 됨

실제로도 gsm같은데선 평점 최고 (기즈모도 같은 애플빠잡지는 버리고)

 

그나마 비슷한게 아4, 2.2잉여

 

단점은 크다.. 비싸다, 희소성이 없다, 루팅안하면 바보다. 3d 는 그렇게까지 좋지는 않다

생각보다 가용램이 적다..그래도 안끈긴다;;

망할 발적화..ㅠㅠ

 

스팩 허밍버드 1기가 (45나노공정), 가용램 정리잘하면 380정도, 내장램 16기가, 3d 게임하면 안끈길 정도 (사실 끈기는 게임을 못봣다)

hd동영상 재생가능 (720p), 돌비, 슈아몰(강한 햇빛 밑에도 인식할 수 있을정도로 보임) 등등

 

갤 u, 갤k

화면작고 크기작고 용량작고 두꺼운거 빼고 다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