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무리 봐도 2년을 도저히 못 쓸거 같아서 말야 ...
디자잉여가 지금 나온 폰들중에서는 그나마 스팩이 우월하고 (떨어지지 않고) 2.2 인 현재
기타 다른 폰들이랑 비교를 해도 절대 안 꿀리거든
알어 좋은 폰인거 (솔직히 단점이 뭐 있는지는 잘 모름)
근데 내가 아무리 맘에 들고 좋다고 해도 길어야 6개월에서 1년 쓰는데.... 그 뒤에 2~30만원을 어떻게 위약금 내....
하다 못해 24/22 라면 생각해보겠지만 ... 24/45는 무리임 ㅠㅠ
댓글 (5)
술 몇번 덜 먹으면 그정도는 매꿔져요~ 나와함께 디자이어 고고싱